Daughter of the risen one! (:

November 16, 2010

Title – less.

Filed under: Rantings — CynthiaAcacia @ 12:24 am

아무도 그들이 나를 실망다고 될 말씀 하신지 정말 오랜만이에요.

내가 정말 그 사람이 나를 향해 이런 느낌은 왜 이해하지 않았기 때문에 반응하는 방법을 몰랐어요. 정확히 내가이 사람을 위해 할 대신 분노의이 엄청난 실망을 가지고 뭐라고? 내가 슬픈 이유는 내가 결코 그 단어가 나를 향해, 아무도 밖으로 훨씬이 사람을오고 싶어 느꼈습니다. 난 정말 내 안에 하나님의 변화를 묘사하는 데 실패 있나요? 난 전혀 변하지 않았다는? 난 그냥 내 자신을 다른 사람들을 속이는 건가? 날 너무 실망이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을 무엇입니까? 난 알고 싶어, 난 정말 싶어하지만 난 두렵다.

오늘날, 많은 것들이 안 좋아하지만 나쁜 일이. 나는 하나님 께서이 모든 일을 왜 나에게 언젠가는 그분의 목적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을 안심 했어요. 하지만 난 내 자신을 안심 함께 가서 같이, 나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난. 누가 내가 당신 계획에 있어야 해요, 완전히 쓸모없는 느낌?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사단은 고통과 슬픔에서 날보고 사랑하는 이유를 궁금해, 그는 나를 울게 볼 때 그는 기쁨의 헤아릴 수없는 양의 기분이 어때?

빌었 일부는 그 만 상처 치료에 도움을 수있다 “미안해.” 그렇다면, 내가 시대의 그것 만 말 신경 안 써요. 난 정말 내 자신을 이해할 수없는, 왜 난 항상 그렇게 비판적과 자랑스러운 내가 할 때마다 또는 말을 소리합니까? 왜 이렇게 자기 중심입니까? 날 겸손의 인사조차하지 않는 인치가 있습니까? 그리고 모두의 악화, 왜 난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합니까?

그것은 전혀 월요일처럼 보이지는 않는다, 그것이 이번 주말에 도달처럼 더 느낀다. 어쨋든, 오늘은 그냥 나를 위해 전체 주 망했어. 정말 인간과 인간을 만나 뵙기가 아픕니다. 난 그저 유혹이 세상에서 자신을 숨기고 하나님을 무시하고, 침대에 누워이 모든 주 넘겨주면됩니다.

… 난 정말 더 이상 어떻게 말씀 드려야할지하지 않습니다. 이 질문은 그냥 내 마음에서 울리는 보관하고 그것을 말하는 건지 모르겠어요. 난 정말 변했나요?

Leave a Comment »

No comments yet.

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. TrackBack URI

Leave a Reply

Create a free website or blog at WordPress.com.

